본문 바로가기
치킨

치킨에도 명품이 ?!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

by 점장님 2020. 3. 4.
반응형

지인이 푸라닭이 그렇게 맛있다고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을 하길래 나도 한 번 시켜봤다. 특히 순살이 맛있다고 하길래 메뉴판에 대표격으로 보이는 블랙 알리오 순살을 주문했다.

이윽고 시간이 지나 초인종이 울렸다 딩동딩동~

그리고 치킨을 받자마자 깜짝놀랬다.
포장지가 무슨 명품 백인줄 ㅋㅋㅋㅋ
보통은 비닐에 담아주는데 짱 신기했다.

푸라닭의 특이한 포장

 

그리고 더 놀란건 내용물이였다.

푸라닭 치킨 박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백인줄 ㅋㅋㅋㅋㅋㅋ 컨셉 오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킨무도 매우 특이했다.

개성있는 치킨무 표지(?)
푸라닭 노란 치킨무

 

노란치킨무 ㅋㅋㅋㅋㅋㅋ 단무진줄 ㅋㅋㅋㅋㅋㅋ 이것저것 특이한게 많아 아주 신기했다. 전체 구성은 아래와 같다

푸라닭 블랙알리오 구성품

 

그리고 저 소스는 고추냉이 마요네즈 라고 해야되나 맵단소스다.

달달한데 안느끼한 푸라닭 고추마요소스

 

그럼 이제 가장 중요한 치킨을 맛봐야지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

 

블랙소스 (간장소스) 때문애 좀 탄 거 처럼 보이지만 탄게 어니다. 다시보니 사진을 좀 못찍었네 .. ㅠㅠ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

 

먹어보니 다른 순살이랑 많이 달랐다. 다른곳은 퍽퍽살 위주로 쓰는곳이 많았는데 여기는 한마리 전체가 닭다리살 처럼 식감이 탱글탱글한게 아주 좋았다. 그리고 블랙알리오 소스가 기가 막혔다. (단짠단짠🍗) 개인적으로 순살보단 뼈치킨을 더 선호하는데 이걸 먹고나서 순살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되었다.

다음에 또 시켜먹어야지 ㅋㅋ

 

끝 !!



 

반응형